이번 패치로 저사양 유저들 께서는 심히 머리가 아프실텐데요

자신에 컴퓨터에 맞는 설정을 사용하다가 그나마 좋아보였던 그래픽 마저 뺏긴 상황이 와서

보다못한 제가 강제로 나마 예전 설정을 할수있도록 이렇게 글을 써봅니다

일단 Heroesko-KRbin 내부에 config_material 파일을 수정하여 

강제로 패치전의 옵션을 ON/OFF 하는 기능을 설명드리겠습니다

일단 파일을 열면 난해한 지렁이 문자가 나오는데 즈아~ 지금부터 설명 들어갑니다

(붉은 부분이 설명입니다)

"config"
{
"AutoConfigVersion" "1" 
"ScreenWidth" "1920"  - 좌우 해상도
"ScreenHeight" "1080"  - 상하 해상도 
"ScreenWindowed" "0"  - 창모드,전체화면모드 (0 끄기 / 1 켜기)
"ScreenMSAA" "0"
"ScreenMonitorGamma" "2.2" - 화면 밝기
"mat_forceaniso" "1" - 이방성 필터링 (0/2/4/8/16)
"mat_picmip" "0"
"mat_trilinear" "0"
"mat_vsync" "0" - 세로 대역폭 (0 끄기 / 1 켜기)
"mat_forcehardwaresync" "1"
"mat_parallaxmap" "1"  - 노말 맵 반사 효과 (0 끄기 / 1 켜기)
"mat_shaderlevel" "3"  - 셰이더 효과 (0 낮음/1 보통/2 높음/3 매우높음)
"r_shadowrendertotexture" "2" - 그림자효과 (0 낮음/ 1 보통/ 2 높음)
"r_rootlod" "0"
"r_waterforceexpensive" "1" - 물 반사(0 설정시 단순반사,1 설정시 월드반사)
"r_waterforcereflectentities" "1"
"mat_antialias" "0" - 안티앨리어싱 (0/2/4/8)
"mat_specular" "1" - 물체 반사(0 끄기 / 1 설정시 모두반사)
"mat_bumpmap" "1"
"mat_hdr_level" "0" - HDR옵션 (0 없음/1 번짐/2 전체)
"mat_colorcorrection" "1" - 색보정 (0 끄기 / 1 켜기)
"mat_motion_blur_enabled" "0" - 모션블러 설정 (0 끄기 / 1 켜기)
"cl_cloth_physics_mode" "1" - 천물리 옵션 (0 끄기 / 1 켜기)
"cl_particle_limit" "3" - 파티클옵션 (1 낮음 /2 보통 /3 높음)
"mat_vignette_effect" "0" - 비네트효과 (0 끄기 / 1 켜기)
"r_drawdecals" "1" - 데칼 (0 끄기 / 1 켜기)
"multicore" "3" - 멀티코어 옵션 (1 최소전력/2 안전모드/3 최대가속) 
"DXLevel_V1" "95"
"VendorID" "4318"
"DeviceID" "4677"
"npc_player_costume_quality" "1" -다른 캐릭터 텍스쳐 효과 (0 낮음 / 1 높음)
"r_lighting_level" "2"
}

괄호 안에 숫자를 "" 사이에 써주시고 저장한후에 마영전을 키시면 예전 설정으로 플레이 하실 수 있습니다

(단, 마영전 내부에서 세부옵션을 다시 건드리면 위와같은 수정으로 설정한게 초기화 되고 다시 클라이언트 

방식의 옵션으로 돌아가게 됩니다 그러니 강제설정 후에는 절대로 세부옵션을 설정하시지 마시기 바랍니다)

p.s - 멀티코어부분은 기본설정으로 1로 되어있습니다 3으로 변경해보니 최대가속의 프레임으로 돌아가더군요

        그 가설을 내세워서 3단계로 세분화 되어있다는것을 알아냈고 결과로 위 설정법이 나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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